clear
홈페이지제작 / 온라인마케팅 문의 TEL. 070-7765-5555 카톡문의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것'이 가장 큰 가치입니다.

Innerweb
온라인마케팅

키워드 광고

특정 서비스와 상품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은 가장 먼저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합니다.
많은분들이 다양한 이유로 검색을 이용해보신 경험이 있으실 것이고 그 만큼
검색은 사람들의 선택에 큰 영향을 주고있다는 것을 느끼실겁니다.
국내 사용자가 가장 많은 검색사이트가 네이버와 다음입니다.
키워드광고는 광고주의 서비스나 상품과 관련된 정보를 유저들이 검색했을 때
홈페이지를 최우선으로 상단에 노출시켜주는 광고입니다.

다음키워드
한번의 등록으로 주요 포털사이트 3곳(다음, 네이트, 줌)의 최상단에 노출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실제 광고되는 사이트를 클릭할 경우에만 비용을 지불하는 클릭당 과금방식입니다.
다음키워드 광고로 다음, 네이트, 줌을 이용하는 유저들을 고객으로 유치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키워드
네이버 대표 광고상품으로 비용대비 효과높은 광고입니다.
이용자가 실제 광고되는 사이트를 클릭할 경우에만 비용을 지불하는 클릭당 과금방식입니다.
국내 사용자가 가장 많은 네이버 검색영역과 네이버와 제휴된 다양한 영역에 동시노출됩니다.

SNS

SNS마케팅은 광고주가 연령, 성향, 위치 등 세부적인 설정을 할 수 있고,
이 설정으로 특정 타겟을 지정해 정보를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정확한 분석과 잘 짜여진 전략으로 접근한다면 단시간 큰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효율적인 마케팅 방법입니다.

페이스북
국내 페이스북 이용자는 2000만명을 넘습니다.
대부분 이용자들은 지인이나 친구와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이용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광고주의 서비스나 상품을 타겟층에게 빠르게 도달 시키고
알리고 확산시키는데 뛰어난 플랫폼입니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광고는 이미지 위주로 정보가 제공되는 플랫폼으로
광고성 컨텐츠가 타 SNS에 비해 적고 사용자들의 참여도가 높아
많은 기업들의 유력 광고채널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블로그

블로그마케팅 방법에는 회사 블로그를 운영하는 방법(브랜드블로그)과
타 블로거가 광고주의 서비스를 이용한 후 자신의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는
방법(체험단)이 있습니다.
블로그글은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된 글이 많아 사람들에게
높은 신뢰를 줄 수 있습니다.

브랜드 블로그
회사에서 판매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사람들이 궁금할만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회사소식, 회사소개, 사람들의 후기, 사례등과 같은
회사와 관련된 정보를 지속적으로 포스팅하여 사람들에게 회사나 상품에 대해
긍정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체험단
광고주의 회사 상품이나 서비스를 블로거가 직접 경험하고
자신의 블로그에 후기를 남깁니다.
블로거의 경험을 바탕으로 소개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광고주의 서비스나
상품에 대한 신뢰를 갖게합니다.
블로거들이 자발적으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광고주가
대가를 지불하고 평가나 소개를 요청합니다.

배너광고

이벤트 프로모션에 최적화된 광고로 불특정다수에게 노출시켜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브랜드를 각인 시킬 수 있습니다.
포털, 엔터네인먼트, 커뮤니티, 언론사 등 다양한 사이트에 노출됩니다.

네이버
네이버 첫화면에 타임보드, 타겟팅을 활용하여 1시간 동안 노출 할 수 있는
롤링보드와 네이버뉴스 메인, 서브페이지에 노출되는 뉴스광고가 있습니다.
네이버는 이용자가 가장 많은 포털사이트이기 때문에 네이버 배너광고시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다음카카오
다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등 다음카카오의 핵심 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지면에 배너를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정교한 타겟팅 지정이 가능해서 잘 짜여진 전략으로 광고를 진행하면
좋은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구글
2만여개의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기반으로 웹사용자를 분석하여 합리적인
과금 방식을 적용한 광고입니다.
구글은 사용자의 관심과 행동을 분석할 수 있는 기술력이 아주 뛰어나기 때문에
이용자가 필요로하는 요소를 효율적으로 노출시켜 줍니다.
원격지원
카톡문의